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
gadget m2i
작성자

김창두

작성일

2024-12-25

문의구분

기타

문의번호

2714

Q. pc와 터치를 연결하면 장치관리자에 gadget m2i 생성되면서 "이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 뜨면서 파일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안되고 있는데 뭐가 문제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PC와 HMI를 연결하여 USB 및 이더넷을 통해 전송 및 업로드 기능을 사용할 때, 설치 파일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화벽 또는 백신 등의 영향을 받아 설치 파일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소프트웨어의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아래에 재설치 관련 매뉴얼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해당 매뉴얼을 참고하여 소프트웨어를 재설치한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TDS 재설치 링크

하시면서 어려운 점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신속한 답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마음 따듯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