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0 ~ 12:3013:30 ~ 17:00
031-465-3366(3)
고객님이 요청하신 현장을 방문하여 사전에 발생 가능한 문제점 예방 및 점검해 드리는 서비스
제품 문제 발생 시 ‘A/S 접수’ 및 ‘출장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SERVICE 01.
유지 보수 안내주변 환경 점검을 통한 유지 보수 방법 안내
SERVICE 02.
제품 내구성 확인제품의 사용시기 및 예상 수명 안내
SERVICE 03.
오차 검사입력 오차에 의한 터치 센서 보정 및 진단
SERVICE 04.
배터리 검사내장 배터리 점검 및 교체
SERVICE 05.
통신 진단 검사HMI - PLC 간 통신 진단
SERVICE 06.
백업 안내HMI 프로그램 백업 여부 확인
SERVICE 07.
신제품 안내백업파일 변환 및 신제품으로 대체 가능 여부 확인
당사 HMI 2대 이상 사용 현장
당사(엠투아이 안양 본사) 기준 100km 거리 이내의 현장
하단 ‘B/S 접수하기’를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일정 조율을 위해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서비스 희망일 협의가 사전에 완료된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1)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이외의 부적합한 환경이나 전기 조건, 취급으로 발생한 경우
(2) 고장의 원인이 고객 과실이나 당사의 제품 이외의 것으로 발생한 경우
(3) 당사 이외의 장송에서 개조 및 수리를 한 제품
(4) 제품 본래의 사용 방법이 아닌 경우
(5) 당사에서 출하 시 과학이나 기술 수준에서는 예상이 불가능한 사용에 의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