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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B/S 출장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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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사전 점검을 통한 문제 예방 서비스
  • 자명종 아이콘
    업무시간

    09:00 ~ 12:3013:30 ~ 17:00

  • 전화기 아이콘
    B/S 문의

    031-465-3366(3)

B/S 서비스 안내
  • 1. 서비스 정의 및 항목

    고객님이 요청하신 현장을 방문하여 사전에 발생 가능한 문제점 예방 및 점검해 드리는 서비스
    제품 문제 발생 시 ‘A/S 접수’ 및 ‘출장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 보수 안내 아이콘

    SERVICE 01.

    유지 보수 안내

    주변 환경 점검을 통한 유지 보수 방법 안내

  • 내구성 확인 아이콘

    SERVICE 02.

    제품 내구성 확인

    제품의 사용시기 및 예상 수명 안내

  • 오차 검사 아이콘

    SERVICE 03.

    오차 검사

    입력 오차에 의한 터치 센서 보정 및 진단

  • 배터리 검사 아이콘

    SERVICE 04.

    배터리 검사

    내장 배터리 점검 및 교체

  • 통신 진단 아이콘

    SERVICE 05.

    통신 진단 검사

    HMI - PLC 간 통신 진단

  • 백업 안내 아이콘

    SERVICE 06.

    백업 안내

    HMI 프로그램 백업 여부 확인

  • 신제품 안내 아이콘

    SERVICE 07.

    신제품 안내

    백업파일 변환 및 신제품으로 대체 가능 여부 확인

  • 2. 서비스 대상

    당사 HMI 2대 이상 사용 현장
    당사(엠투아이 안양 본사) 기준 100km 거리 이내의 현장

  • 3. 방문 안내

    하단 ‘B/S 접수하기’를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일정 조율을 위해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서비스 희망일 협의가 사전에 완료된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보증 안내
1. 보증 기간
구입하신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본사 출고 기준으로 2년입니다.
2. 보증 범위
위의 보증 기간 중에 과실이 아닌 제품에 발생한 공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보증 기간 외의 무상으로
처리되는 경우
동일 부품을 다시 A/S 받을 시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보증 기간 내에서 유상으로
처리되는 경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 범위 내에서 제외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이외의 부적합한 환경이나 전기 조건, 취급으로 발생한 경우

(2) 고장의 원인이 고객 과실이나 당사의 제품 이외의 것으로 발생한 경우

(3) 당사 이외의 장송에서 개조 및 수리를 한 제품

(4) 제품 본래의 사용 방법이 아닌 경우

(5) 당사에서 출하 시 과학이나 기술 수준에서는 예상이 불가능한 사용에 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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