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고객지원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
출장서비스
A/S B/S 출장서비스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
고객지원
현장 방문을 통한 제품 수리 서비스
  • 출장 서비스 아이콘
    출장 서비스 접수 방법

    페이지 하단 [출장서비스 접수하기] 신청

  • 신제품 안내 아이콘
    신제품 안내

    프로그램 백업 및 신제품 대체 가능 여부 확인

  • 자명종 아이콘
    업무시간

    09:00 ~ 12:3013:30 ~ 17:00

  • 전화기 아이콘
    출장 서비스 문의

    031-465-3366(3)

출장 서비스 진행 순서
  • 접수 STEP 01
  • 유선 상담 STEP 02
  • 현장 방문 STEP 03
보증 안내
1. 보증 기간
구입하신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본사 출고 기준으로 2년입니다.
2. 보증 범위
위에 보증 기간 중에 과실이 아닌 제품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보증 기간 외의 무상으로
처리되는 경우
동일 부품을 다시 A/S 받을 시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보증 기간 내에서 유상으로
처리되는 경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 범위 내에서 제외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이외의 부적합한 환경이나 전기 조건, 취급으로 발생한 경우

(2) 고장의 원인이 고객 과실이나 당사의 제품 이외의 것으로 발생한 경우

(3) 당사 이외의 장송에서 개조 및 수리를 한 제품

(4) 제품 본래의 사용 방법이 아닌 경우

(5) 당사에서 출하 시 과학이나 기술 수준에서는 예상이 불가능한 사용에 의한 경우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