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0 ~ 12:3013:30 ~ 17:00
031-465-3366(3)
STEP 01.
택배발송자세한 증상 기재 후 명함과 동봉하여
고객사에서 선불 택배를 발송합니다.
STEP 02.
입고 및 접수택배는 입고된 순으로
접수됩니다.
STEP 03.
점검 및 회신점검된 내용을 회신드립니다.
(전화, 문자, 메일 등)
STEP 04.
수리 진행회신된 제품에 대해 수리가
진행됩니다.
STEP 05.
A/S 대금 확인유상으로 진행되는 제품의 비용의 입금 여부를
확인합니다.
STEP 06.
택배 발송엠투아이에서 선불 택배를 발송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327번길 11-35 엠투아이빌딩 1층 고객지원팀
(1)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이외의 부적합한 환경이나 전기 조건, 취급으로 발생한 경우
(2) 고장의 원인이 고객 과실이나 당사의 제품 이외의 것으로 발생한 경우
(3) 당사 이외의 장송에서 개조 및 수리를 한 제품
(4) 제품 본래의 사용 방법이 아닌 경우
(5) 당사에서 출하 시 과학이나 기술 수준에서는 예상이 불가능한 사용에 의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