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배정진 |
작성일 2024-01-25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2456 |
---|---|---|---|
Q. 재설치 3번 하였으나 해당 오류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안정화버전만 사용가능한가요?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해당 에러의 경우는 대부분 PC의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TDS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합니다.
TDS 재설치 하실 때 사용하시는 보안 프로그램을 정지하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재설치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해 보시고 어려운 점 있으시면, 031-465-3366(2) 연락 바랍니다.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