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이동석 |
작성일 2023-01-18 |
문의구분
통신 |
문의번호 2239 |
---|---|---|---|
Q. 파일 손상이라는 답변받았습니다 해당관련해서 작화담당자에게 전달했고 작화담당자 pc로 업로드시 zip file로 다운로드 정상완료 되고 내부 파일도 열림 확인하였습니다 pc마다 업로드 될수 있도록 설정 하는방법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pc사양차이인가요 보안사항으로 업로드 안되게 설정했다라고 하던데 메뉴얼에 비밀번호 설정외에는 그런기능에대한 설명이 없어 문의드립니다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저번 답변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TDS V1.4.11.93에서 USB 또는 이더넷을 통해 업로드 시 압축 파일이 아닌 프로젝트 파일로 업로드되는 것이 정상적입니다.
zip 확장자로 업로드되는 것은 프로젝트 파일이 아니라, 로그 또는 경보 데이터를 업로드할 시 zip 확장자를 통해 CSV 파일이 업로드됩니다.
PC마다 업로드 가능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PC 사양은 Windows 7 이상, Pentium4 2GHz Dual CPU 이상이 권장 사양입니다.
보안을 위해 업로드가 되지 않는 방법은 TDS [빌드 및 전송 옵션]에서 '빌드 파일에 프로젝트 파일을 포함' 부분을 체크 해제하시면,
터치로 전송 시 업로드 데이터가 포함되지 않아 터치를 통해 업로드가 불가능합니다.
고객님 PC 외 다른 PC로 업로드가 가능할 경우 TDS 소프트웨어를 삭제 후 다시 설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TOP Design Studio 삭제 후, 'C:UsersUserDocuments' 경로의 'TOP Design Studio' 폴더와
'C:Program Files (x86)M2I Corp' 경로의 'TOP Design Studio' 폴더를 삭제합니다.
삭제 후 홈페이지에 있는 TDS 1.4.11.93 버전을 다시 설치하여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해보시고 어려운 점 있으시면, 031-465-3366(2)로 연락 바랍니다.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