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화면 이상현상 문의입니다.
작성자

신재혁

작성일

2022-08-31

문의구분

제품

문의번호

2175

Q. 안녕하세요.
첨부의 영상확인 부탁드립니다.




제 판단으로는 하드웨어적인 문제로 파악됩니다만...

혹시 다른 부분을 의심해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조만간 현장에 가서 터치는 수거하여 A/S 의뢰할 계획입니다만,

외근 중에 조치가 가능한 부분이 있을지 여쭙니다.




참고로 간헐적으로 발생하며, 전원을 껏다켜면 한동안 괜찮다가

한번씩 저런 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현장에서 HMI에 통신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았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라면 제품 A/S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혹여나 통신 케이블 미연결시 증상이 개선된다면 통신 케이블 교체 및
현장에서 통신에 간섭될 수 있는 노이즈를 찾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