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민선 |
작성일 2022-05-24 |
문의구분
제품 |
문의번호 2132 |
---|---|---|---|
Q.
답변 감사합니다. 터치보정 ,통신문제등 의 해결이 안될경우. 수리, 신제품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1. 수리의경우 태국에서 한국M2I로 제품을 보낸후에→ 진단및수리 의 경우 판넬자체 교체한다면, ①수리비용 ②대략적수리기간 얼마 인가요? ( 현재 태국에서 한국 영업 부서로 전화할 수 없는 사정으로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2. 신제품 TOPRX1000SD를 구매할 경우 ①즉시 구매 가능한가요? (재고상황) ②제품가격 이메일로 답장 주시면 회사 내용을 보내드릴게요. 견적서 부탁드립니다. ③현지에서 소프트웨어를 구형에서 신형으로 백업할 수 있는 엔지니어가 없습니다. 구형제품을 보내드리면 신형의 구매제품에서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백업 해서 발송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제품을 보내지 않더라도 다이스포팅200톤 작업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셋업후 보내주실 수 있는지요. ④만약 3번의 이 가능하다면 현지 에서 새로구매한 제품에 배선만 다시 똑같이 끼워서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면 배선도 달라지나요? ⑤신형의 판넬컷팅 사이즈가 더 작아지는데 이 경우 어떻게 설치해야 하나요? 영업부 담당자 분께서 이메일로 답장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유선상의 전화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답변은 메일로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