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로그 관련 문의_TOPRE제품군
작성자

김강태

작성일

2021-12-01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2062

Q. 안녕하세요. 와이엠티 김강태입니다.



TOPRE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해당 제품의 로그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주소의 값을 체크중인데 누적된 로그 기록을 리셋하여 다시 처음부터 기록하는 기능을 터치패널 화면에 구현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EX. 특정 버튼을 생성하여 클릭시 로그리고 초기화)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대로 만드신 버튼의 [효과 및 동작] 탭에서
동작을 [특수]-[Memory]-[Log Clear]로 설정하면
설정하신 조건을 만족 시 로그가 초기화되게끔 동작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