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다시 보내 드립니다.
작성자

kyumhee59

작성일

2020-07-10

문의구분

통신

문의번호

1821

Q.  조금전 답변을 받고 수정 했지만 여전히 같은 문제가 생깁니다.
수정한후 파일입니다.




항상 빠른 답변과 성의 있는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고객님께서 등록한 연락처가 다른 번호로 2개이며, 둘다 연락을 안받아 답변만 드립니다.
이전에 남겨드린 답변대로 통신 매뉴얼의 설정 그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같은 PLC 모델은 아니지만 http://www.m2i.co.kr/down/video/video_viw.jsp?page=1&boardId=618&type=&key=를 참고하시면 XGB CNET 통신 동영상 매뉴얼이 있습니다.
80%는 통신 설정의 문제이며, 10%는 케이블 결선도의 문제이며, 10%는 포트의 불량일 수 있습니다.
포트의 불량을 확인하실 경우 http://www.m2i.co.kr/cent/faq/faq_viw.jsp?page=1&faqId=128&type=&key= 를 따라 해주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선 LSIS의 통신 매뉴얼 설정 그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