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로그기록/백업(4)
작성자

노봉호

작성일

2020-06-23

문의구분

기타

문의번호

1806

Q. 안녕하세요?



많은 도움주신 덕분에 문제는 잘 해결되었습니다.

좀 더 테스트 해 봐야겠지만 문제의 원인은 SD 카드의 용량부족이었던것 같습니다.




256Mb짜리 SD카드에 1.2Mb의 여유밖에 없었는데 이 이유로 백업파일이 삭제 되었던것 같습니다. 자동으로 삭제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M2I측에서 확인 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메뉴얼에는 관련내용을 제가 못 본것 같습니다.




지금은 잘 생성되고 삭제되지 않습니다.




도움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_._)(-.-);;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우선 SD 카드의 용량이 가득 찬 상태에서 SD 카드로 백업을 할 경우 SD 카드에 있는 데이터를 지우고 백업을 하게 되어있어 현재 고객님 상황에서 SD 카드로 백업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어제 유선상 말씀드린대로 SD 카드의 용량을 조금더 큰 카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