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성준 |
작성일 2019-12-11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1662 |
---|---|---|---|
Q.
안녕하세요. 세미켓의 김성준입니다.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레시피 작업을 진행 중 파라미터, 업로드/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않아 문의 드립니다. 우선, 첨부사진을 보시면, 업로드와 다운로드를 모두 체크하고 HMI에 프로그램을 업로드하면, 어떤 경우에는 업로드 체크가 해제가 되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1. 레시피 업로드/다운로드 체크 2. HMI 프로그램 업로드 3. TDS 소프트웨어에서 레시피 업로드/다운로드 체크 해제 되어 있음.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정확한 증상확인을 위해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않아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의 작화 및 상세한 증상을 확인하여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1대1 문의 혹은 031-465-3366(2)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