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귀사의 친절한 대응에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신정철

작성일

2018-07-02

문의구분

기타

문의번호

1336

Q. 2주전 토요일 납기에 맞추느라 통신에 문제 있는 터치스크린을 들고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당직 근무 하시던 분이 자기일처럼 처리해주시는 덕분에 납기에 맞춰 납품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로 도움주신 과장님도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꼼꼼히 확인하고 대응해 주신 덕분입니다.

직원분들의 업무처리 하는걸 보고 M2I 가 더더욱 발전하는 회사가 될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거듭 성실하게 도움주신 당직자분과 과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투아이 TOP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업무에 도움을 드리게 되어 저희도 기쁩니다. 
당직 직원분께 감사의 말씀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