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M2I PRJ F1 알람 메세지가 계속 발생합니다.
작성자

이준영

작성일

2016-09-06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1067

Q. M2I PRJ F1 알람 메세지가 계속 발생합니다.






07TW-LD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위와같은 알람메세지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어떻게 조치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A. 안녕하세요?

어떤 과정에서 어떤 위치에 에러가 발생했는지
그리고, XTOP07TW의 OS버전을 알려주시면 좀 더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현재는 XTOP07TW에서 저장된 알람 데이터가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에 본체에 저장된 로깅/알람/레시피 데이터를 삭제해도 상관없다면
본체 메뉴화면에서 [시스템 초기화]-[백업 메모리 초기화]를 실행하여
손상된 데이터들을 삭제하면 정상적으로 동작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31-465-3366(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