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이준영 |
작성일 2016-09-06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1067 |
---|---|---|---|
Q.
M2I PRJ F1 알람 메세지가 계속 발생합니다. 07TW-LD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위와같은 알람메세지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어떻게 조치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
A.
안녕하세요?
어떤 과정에서 어떤 위치에 에러가 발생했는지
그리고, XTOP07TW의 OS버전을 알려주시면 좀 더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현재는 XTOP07TW에서 저장된 알람 데이터가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에 본체에 저장된 로깅/알람/레시피 데이터를 삭제해도 상관없다면
본체 메뉴화면에서 [시스템 초기화]-[백업 메모리 초기화]를 실행하여
손상된 데이터들을 삭제하면 정상적으로 동작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31-465-3366(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