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에러메시지
작성자

김도준

작성일

2016-06-28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1019

Q.

안녕하십니까?


 


첨부파일 1의 화면이 뜹니다.


 


왜 그런건가요?


 


로깅데이터가 가득차서 그런건가요?

A. 안녕하세요?

작화를 전송할 때,
현재 터치에 탑재되어 있는 작화에 설정된 로깅/레시피의 설정과
전송하려는 작화에 설정된 로깅/레시피의 설정이 다를 경우
기존에 쌓여있는 데이터는 필요가 없으므로, 지울 것인지 물어보는 메시지 입니다. 
예 버튼을 누르면 지워집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