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레시피 관련 문의
작성자

안주원

작성일

2015-06-03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746

Q. 안녕하세요



귀사의 제품 중 XTP05TQ-ED라는 모델에 대해 궁금한 게 있어 문의 드립니다.




한 5가지의 품목 설정을 레시피 기능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데요.




갑자기 한 품목을 들어가면 설정되어 있는 데이터 값이 없어졌습니다.




작화를 받아서 시뮬레이션 해 봤을 때는 나오고 그래서 일단 터치를 교체해 봤는데




잘 되네요...




왠지 메모리 관련 문제인거 같은데 조치해 볼 만한 방법이 없을 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결론은 레시피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 중에 꼭 한품목만 안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시뮬레이션에선 잘 됩니다.)




렛치설정도 0~끝까지 잘 되어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설정된 레시피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지 않는 경우는 
보통 사용하시는 터치에 기존 레시피 데이터가 있는 경우입니다. 
다운로드시 로깅/레시피 초기화할까요? 에서 초기화를 하셔야 
작화에 설정하신 레시피 데이터가 로드가 됩니다. 
기존에 탑재된 작화의 레시피 설정과 현재 다운로드할 작화의 레시피 설정
내용이 같으면 로드되지 않으므로, 
이때에는 터치 본체의 메뉴화면에서 [백업 메모리 초기화]를 실행하시면 
작화의 레시피 데이터가 로드되어 정상적으로 동작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