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제품 터치 불량 A/S문의
작성자

이지원

작성일

2014-10-27

문의구분

기타

문의번호

622

Q.

안녕하십니까


저는 귀사의 제품을 사용하고있는 (주)휴비스 대전연구소 이지원 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있는 TOP 제품에 문제가 하기와 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 원하는 항목을 터치하고자 하면 다른 곳이 터치 됨.


 


2. 아예 터치가 되지 않음.


 


이에 대해 A/S가 가능한지, 그리고 가능하다면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우선 원하는 위치에 터치가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서는 화면 터치 보정을 통하여 해결가능합니다. 
터치 보정을 하는 방법은, 터치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실때 화면의 하단부를 꾹 누르고 계세요. 그러면 흰색화면에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안내문구에 따라, 중앙/좌상/우상/좌하/우하 순으로 검정색 점을 정확히 찍어주시면 됩니다.

터치가 전혀 안되는 증상 관련해서는 A/S가 필요한것으로 판단됩니다.

저희 고객지원팀 031)465-3366(3) 으로 연락 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A/S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