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최태용 |
작성일 2014-08-29 |
문의구분
기타 |
문의번호 600 |
---|---|---|---|
Q.
수고하십니다 TOUCH XTOP 10tW UD E 모델을 사용중입니다만 금일 일부 수정하여 이더넷으로 업데이트 중에 전송 오류로 표시되고 중단되었습니다
7대의 TOUCH 전송중에 마지막 한대에서 오류가 나더니 전송오류로 표시되고 작업을 종료하였습니다 하지만 TOUCH 의 부팅이 제대로 되지않고 꺼졌다 켜졌다 반복하고있습니다
전원을 껐다가 켜보기하고 전원선 분리하였다가 대기하고 다시 연결 해 보기도하고 해도 복구되지않고요
다시 전송하려하니 USB, 이더넷 모두 인식이 되지않습니다
어떻게 처리를 해야될까요? 여기서 자체적으로 처리가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아니면 내부소프트 손실로 수리를 다녀와야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연락처 010 3836 0781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
|||
A.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 드리려고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031-465-3366(2)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확인하여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