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구형제품 문의 드려요
작성자

송석중

작성일

2013-07-05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401

Q.

안녕하세요


귀사의 제품을 쓰고있는 기계식 주차기 업체입니다


현제 구형 제품인 TOP5TA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이상현상이 발생해서 문의 드립니다


현상:1.화면이 스스로 바뀌는 현상 발생


       2. 버튼을 터치하면 주위의 다른 버튼이 터치되는 현상


이런 현상이 생기어 문의 드립니다


 


신형 같은 경우는 보정하는 방법이 있는데 구형은 없나요?(수리방법-보정,수리,교체 여부)?


그리고 구형과 신형이 호환이 되는지요(구형 화면을 신형에 이동시켜서 사용 가능 여부)


마지막으로 구형 모델의 재고 제품을 구할수 없나요?


 


위와같이 문의 드리오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ㅎ


수고 하세요 ㅎ

A. 안녕하세요?

터치의 보정방법은 신형/구형 동일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 보시고, 안 되시면 031-465-336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터치스크린의 전원을 OFF 합니다. 화면을 상하 1/2로 나누었을 때, 하단 부분을 터치한 상태로 터치스크린의 전원을 ON 합니다. 화면이 흰색으로 변하는 순간 화면에서 손을 떼면 [터치 위치 보정 모드]로 들어갑니다.
[터치를 보정하려면 아무 곳이나 누르시오.]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화면에 숫자가 [8,7,6,5, … , 0]로 카운트다운 됩니다. 숫자가 [0]이 되기 전에 화면의 아무 곳이나 터치합니다.
[화면의 가운데를 누르시오.]라는 메시지와 함께 검은색 사각형이 화면 중앙에 표시 됩니다. 터치 펜을 이용하여 그 부분을 정확히 터치합니다. 계속해서 표시되는 메시지와 사각형 위치에 따라 좌상, 우상, 좌하, 우하 부분을 터치합니다.
위치 지정을 마치면, [저장하려면 화면을 누르세요.]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화면을 한번 더 터치하면 [Data Writing …]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터치 보정이 완료됩니다.]

구형 제품의 재고는 구하기 어렵고요,
구형 제품의 작화 파일은 신형 제품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전화번호는 고객지원센터와 연결되오니, 수리가 가능한지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