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방법대로 O.S 업그레이드 하였지만 증상은 같습니다.
작성자 김성주 |
작성일 2012-11-20 |
문의구분
기타
|
문의번호 308 |
Q.
아래의 글은 제품 2개중 하나이고 A/S 하지 않은 초기 상태이며
지금 사진은 본사에 A/S 조치가 완료된 제품입니다.
동영상은 A/S완료된 제품으로 찍은 동영상입니다.
다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
A.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직접 방문하여 조치하여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