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아래의 방법대로 O.S 업그레이드 하였지만 증상은 같습니다.
작성자

김성주

작성일

2012-11-20

문의구분

기타

문의번호

308

Q.

아래의 글은 제품 2개중 하나이고 A/S 하지 않은 초기 상태이며


지금 사진은 본사에 A/S 조치가 완료된 제품입니다.


동영상은 A/S완료된 제품으로 찍은 동영상입니다.


다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A.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직접 방문하여 조치하여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