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박동식 |
작성일 2012-03-07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195 |
---|---|---|---|
Q.
안녕하십니까? "print screen" 기능을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인쇄하는 화면은 그래프 있는 화면입니다.
진단기능을 사용하면 "TEST PRINT OK!"라고 인쇄는 됩니다.
프린터기종은 Officejet 600으로 PCL3레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
|||
A.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쇄가 진행되는 것으로 보아, 인쇄 설정은 정상적으로 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터치 본체의 메뉴 모드에서 [초기설정]-[7.프린터]에서 인쇄방향과 컬러가 맞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잘 안 되시면 본사로 전화 주시면 다시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