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빠른 해결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성웅기

작성일

2011-06-07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97

Q.

그동안 업데이트가 여러번 있었는데 기존의 프로그램에서 있던기능이 빠지던가 예를들면 램프 점멸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또 다시 업데이트시 지원되고 색상설정에서도 흑색을 설정하면 백색으로 나타나고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는 흑색이 표현되다가 다시 업데이트시 백색으로 나타나는데


도무지 갈피를 잡지 못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이 안정을 찾으려면 시간이 필요한지요. 작화한 프로그램을 보내드렸는데 다국어 부분이


해결되지 못하면 장비를 내보낼수 없는데 답답합니다.


사실 3개국 언어가 필요한데 한국어,중국어,영어 시운전시에 제대로 동작을 하지않아서 일단 2개국어만 테스트 중인데 플로팅 기능을 뺄수도 없고 힘들고 어려우시겠지만 빠른시간안에 안정적인 프로그램이 나왔으면 합니다.


다국어 문제 때문에 이틀동안 잠한숨못자고도 해결이 안되니 허탈합니다.

A.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다국어 부분이 해결되어 메일로 OS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램프점멸기능은 터치와 램프태그가 합쳐지는 과정에서 문제가 좀 있었던 거 같구요,

색상에서 검정색인데 흰색으로 표현된 부분은 부분적으로 수정이 덜 된 부분이 있어서

그랬던 거 같습니다.

 

현재는 모두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용시 불편하신 사항은 저희 본사로 전화주시면

바로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