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XTOP 제품 고장 진단 방법] 배터리 교체 시기 및 테스트 방법
A.

다음 3가지의 경우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1. 본체의 시계데이터가 A, B, C, D, E, F등의 문자가 표시 되는 경우

-> 메인 메뉴에서 시간을 재설정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2. 본체의 전원을 리셋(OFF->ON)하였을 때 [Logging, Recipe 초기화 할까요?] 메시지가 뜨는 경우

-> 일단 [Yes] 버튼을 눌러 초기화 후 사용 가능합니다. Logging(로깅)이나 Recipe(레시피) 데이터만 초기화(삭제)됩니다.

 

3. 경보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면 TOP가 리셋 되는 경우

-> 메인 메뉴에서 [백업 메모리 초기화]를 실행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백업 메모리는 로깅/경보/레시피 데이터가 저장되는 메모리입니다. (* 주의: 반드시 백업 메모리만 초기화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계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므로, 배터리를 교체해 줍니다.

 

제품 뒤에 장착되어 있는 CR2032 배터리를 확인 후 전압이 2.8V 미만이면 교체합니다. 교체는 전원을 OFF한 후 진행하면 됩니다. 배터리를 교체하더라도 화면 프로그램(프로젝트/작화)은 Flash memory에 저장되어 있어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교체 후 1개월 이내에 배터리가 또 방전되면 메인 보드의Rechargeable 배터리(MS621)를 교체하는A/S를 받아야 합니다.


* CR2032 배터리 수명은 최소 1년 이상입니다. 제품의 설치 환경에 의해 배터리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교체 기간은 제품의 정격 환경에서의 수명입니다. 특히, 부식성 가스가 있는 경우 잦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